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401.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402.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
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1월 중순
② 업종명 :오피
③ 업소명 및 이미지 :올리브
④ 지역명 : 강남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지수+5
⑥ 업소 경험담 :
이제는 눈 감고도 찾아 갈 수 있을 정도네요..ㅋㅋ
인지도나 매니저의 다양성 등등 모든 면에서 OP왕이라고 자칭할만 합니다.
오랜만에 연락드린 실장님은 여전히 친절하시고 안내도 잘해주십니다.

제가 만난 매니저는 지수 매니저입니다.
외모는 민삘인데 이쁩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 룸삘도 약간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다른 말로 하면 그만큼 미인인거죠.
약간 분위기 있어보이는 얼굴인데 매력있더라구요.
프로필상 키 160중반에 가슴은 자연 c라는데 얼추 맞는거 같습니다.
피부톤은 실내가 너무 어두워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약간 어두운편인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특히나 다리가 진짜 길어서 각선미가 아주 좋더군요.
쇼파 타임 가질때는 먼저 적극적으로 가벼운 스킨십도 하고 이야기도 주도해서 하는 스타일이라 긴장을 사악 녹여주는 마음씨가 착한 언니였습니다.
이야기 좀 하다가 적당한 시간 되서 샤워하고 오니 매니저는 이미 준비가 끝난 상태였습니다.
침대에서 삼각애무 들어오는데 특별한 스킬이 있는건 아니지만 정성스럽게 해주는게 좋았습니다.
반대로 제가 애무 들어갔는데 역립 반응이 무난하면서 신음이 살살 터집니다.
장비 착용하고 젤 약간 사용해서 언니가 위에서 먼저 들어가는데 젤 발라서 입구가 약간 좁아서 들어가는데 조금 힘들다가 막상 들어가니 스무스 해서 괜찮았습니다.
지수 매니저가 위에서 좀 즐기다가 힘들다고 자세 바꿔서 정자세로 하는데 언니가 부끄러움을 좀 타는지 고개를 살짝 돌린채로 눈 감고 느끼는데 개인적으로 극호하는 반응이라 흥분감이 맥스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얼마 안가 마무리했고 침대에서 이야기 좀 더 하다가 씻고 퇴실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업소 언니다운 프로다운 모습과 민간인스러운 모습의 밸런스가 조화로운 매니저였고 한번쯤 더 보고 싶을거 같은 매니저였네요.
이만 글을 마치면서 다시한번 올리브 실장님, 오피방장님께 감사 인사 드리면서 끝내겠습니다.